"편의점에서 유일한 가성비 맥주라고.." 편의점 맥주중에서 호불호가 가장 적다는 비쌌던 값하는 맥주
일 끝나고 맥주 한잔 마시면 그보다 좋은 게 없죠.
아마 편의점에서 맥주 많이 사드실 텐데요. 4캔에 1만원인 해외 맥주 많이 사드실겁니다.
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해외 맥주 추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.
편의점 해외 맥주 추천
■ 5위 호가든
호가든은 정말 많은 분들이 마시는 맥주인데요.
특히 이 부드러운 맛과 특유의 시트럭시한 향 때문에 많은 분들이 조금 거부감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.
쓴맛은 싫어하시고 맥주에서 완전 진한 과일 향이 나시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가든으로 한번 입문을 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.
■ 4위 파울라너 바이스
파울라너 바이스 비어 같은 경우는 정말 편의점에서 제발 사라지지 않으면 좋겠는 맥주 1위인 것 같습니다.
정말 부드럽고 쓴맛이 전혀 없고 특유의 바나나 향과 풍선껌 냄새 약간의 정향 정말 풍부한 향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크래프트 맥주에 입문하시는 분들한테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
■ 3위 부드바르입니다.
부드바르는 올해 새로 수입된 이 체코 라거인데요.
기존 필스 오르 케일보다는 좀 더 부드럽지만 향은 여전하고 오히려 그 점 때문에 맛있고 편해서 많이 드십니다.
언제나 먹을 수 있는 올데이 맥주가 아닌가 생각합니다.
■ 2위 기네스 엑스트라 스타우트
기네스 같은 경우는 원래도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이고 한국인들한테 가장 많이 알려진 흑맥주입니다.
이 엑스트라 스타우트 같은 경우는 거친 느낌과 이 진한 맛이 기존 기네스 보다 훨씬 더 잘 담겨 있기 때문에 이거를 먹고 마음에 드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.
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그리고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스타우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.
■ 1위 라구니타스 IPA
정말 뛰어난 퀄리티를 가진 클래식한 ipa로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을 지니고 있으면서 좀 더 깔끔한 요즘 스타일의 ipa를 잘 보여주고 있어서 가장 맛있는 가성비 맥주입니다.
맥주 마시다보면 안주 무엇 먹을지 고민이실텐데요. 아래에서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
▶ 편의점 맥주 안주 추천
https://smallmini.tistory.com/80
여러분들이 좀 공감하시는 것도 있고 공감 안 하시는 것도 있으실 겁니다. 맥주든 다른 무엇이든 사람마다 취향 차이는 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